작성자 BS건강(ip:)
작성일 2017-04-12
조회 416
평점
추천 추천하기
[답변]제품 구입 후 7일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, 새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7일 이후나 소비자 과실의 경우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66-1796로 문의주세요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